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근데 생각보다 좀 깊게 파여 있어요 얇고 재질이 시원해서 너무 좋아요 온 상태 그대로 입어서 살짝 구김 있지만 구김이 잘 풀려요
배갈****
너무 편해서 입고 자도 될듯
규내****
상품 이미지
프린팅 마음에 들어서 당장 구매했습니다 팔이 긴편인것같아요 팔을 안으로 접으면 소매도 같이 접힘 검은색 긴바지랑 입으면 예쁨 ———————— 리뷰 수정합니다 디자인만 보고 잠깐 입어본다음에 리뷰 작성했는데 오늘 하루 입고 돌아다녀보니까 제 팔이 전부 회색이 됐어요 ㅋㅋㅋㅋㅋ 옷에서 묻어나와요 팔꿈치는 그냥 까만색 됐습니다 누가보면 안씻는 사람인줄 알겠네요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정말 너무 실망했어요 한번 빨면 괜찮아질런지 ㅋㅋ..... 물티슈로 닦았더니 이렇게 됐네요 저 매일 샤워하는 사람입니다^^... 당황스럽네요
12****
상품 이미지
배송 지연 있어서 조금 늦게 받았어요 근데 그거 감안하고도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핏도 적당하고 색이랑 프린팅도 마음에 들어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_^
12****
상품 이미지
만사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프린팅 큼지막하고 무엇보다 흔하지도 않아서 남들이랑 다른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아주 마음에들었읍니다 두께가 얇은 티샤쓰에도 불구하고 프린팅이 크다는것은 마음놓고 브라를 벗어던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허나 오버핏이라는점을 간과한 탓에 체구가 작은편인 저에게는 5부핏이 되었읍니다 팔부분이 넓어 팔을 양팔간격으로 벌리면 유카타같이됩니다 쇄골이 보여서 다소 민망할수있읍니다 완전한 오버핏 느낌으로 편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 키는 158입니다 ~~~
12****
상품 이미지
페이지 들어오자마자 너무 예뻐서 이건 사야된다 하고 구매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___^ 요즘처럼 실내에서 에어컨 빵빵틀지만 나혼자 추울때 입기에도 좋고 린넨이라 덥지도 않아서 정말정말 마음에 들어요 어제도 입고 하루종일 바깥에 돌아다녔는데 안더웠음
12****
상품 이미지
옷 너ㅜㅁ 좋아요 블루베이컨 사란합니다 지컨님 땜에 알게됐는데 항상 너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브라 탈출합시다 브라 안 해도 티 하나도 안나요!!! 노브라 완전가능입니다 이 제품 넥라인이 너무 좋아요 대박이에요 오만원짜리 같아요... 재질도 진짜 좋아요... 사장님 번창하세요
na****
상품 이미지
진짜 강추해요 특히 이 티셔츠 넥라인이 시보리? 처리 되어있어서 진짜 튼튼해요.. 늘어날 일 절대 없어보여요 사진 탈브라 상태이고 흰색도 구매했습니다~~ 프린팅 때문에 브라 안 하더라도 1도 티안나요 사진도 탈브라 상태입니다
na****
상품 이미지
탈브라 완전 가능입니다 사진도 탈브라 상태구요 블루베이컨 옷이 너~무 좋아요 특히 티셔츠 면이 너무 좋습니다.. 이 티셔츠가 제일 티가 안나요 흰색보다 검정이 더 티가 안 나는데 흰색도.. 전혀.. 의식해도 티 안 납니다!! 추천해욥
na****
상품 이미지
여름맞이 탈브라 하고자 블루베이컨에서 여러개 시켜 봤는데 이 상품 검정색이 제일 티가 안나요!! 가로 프린트도 있고 재질도 두꺼워서 전혀 티가 안나요 이거 입고간 날 친구한테 브라 안 했다고 하니까 엄청 놀라고 ㅋㅋㅋ 약간 허탈해하더라구요.. 재질도 좋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흰색으로도 구매했습니다
na****

CS CENTER


070. 8098. 5138

AM 11 : 00  - PM 06 : 00

LUNCH PM 1 - PM 2

SAT. SUN. HOLIDAY OFF


예금주 :  추승희

국민 : 607702-04-085981



엑스엑스 | 사업자등록번호 : 508-08-30310 | 통신판매 신고번호 : 제 2013-경북안동-00107 [사업자정보확인] | 대표 : 추승희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40길 33 지하1층 (우) 02781 | cxx0618@naver.com | 070-4135-9160


CS CENTER

070. 8098 . 5138


AM 11 : 00  - PM 06 : 00

LUNCH PM 1 - PM 2

SAT. SUN. HOLIDAY OFF

씨엑스엑스 | 사업자등록번호 : 508-08-30310 |

 통신판매 신고번호 : 제 2013-경북안동-00107 | 대표 : 추승희 | 서울 성북구 화랑로40길 33 지하1층 (우) 02781 | cxx0616@naver.com | 070-4135-9160